Monster Hunter Rise DLC 팩 「큐트 컬렉션」
Monster Hunter Rise와 Sunbreak를 더 즐겁게! 귀여움을 가득 담은 깜찍한 패키지가 등장!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몬스타 헌타 시리즈」 ●추가 덧입는 장비「백룡야코 시리즈」 ●추가 아이루 덧입는 장비 「고양이 시리즈」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개 시리즈」 ●추가 스탬프 세트 「스페셜 스탬프3」 ●추가 덧입히기 무기 「레우스인형」(대검) ●추가 덧입히기 무기 「나르가인형」(태도) ●추가 덧입히기 무기 「오우거인형」(한손검) ●추가 덧입히기 무기 「고샤인형」(쌍검) ●추가 덧입히기 무기 「멜제인형」(랜스) ●추가 덧입히기 무기 「마가도인형」(건랜스) ●추가 덧입히기 무기 「디아인형」(해머) ●추가 덧입히기 무기 「티가인형」(수렵피리) ●추가 덧입히기 무기 「루나가로인형」(슬래시액스) ●추가 덧입히기 무기 「고르무인형」(차지액스) ●추가 덧입히기 무기 「야츠카다인형」(조충곤) ●추가 덧입히기 무기 「푸루푸루인형」(라이트보우건) ●추가 덧입히기 무기 「미츠네인형」(헤비보우건) ●추가 덧입히기 무기 「라인형」(활)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콘텐츠는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는 「아이템 BOX」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아이루 덧입는 장비,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는 「동반자 게시판」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반자 아이루와 가루크의 각 외형만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스탬프는 「채팅 메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한 시점에서는 말풍선 안에 문장이 입력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풍선 안에 넣을 문구는 채팅 메뉴에서 편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