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Energy Supercross 25 - Season Pass를 통해 더욱 높은 곳으로 올라가세요! 발매되는 즉시 다음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풀 가스 Experience Multiplier 1개를 통해 모든 경주에서 최대한의 결과를 이끌어내세요 - 장비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맞춤 아이템 1세트 - 비포장도로를 미끄러져 질주하는 2스트로크 바이크 10대 - 새로운 SMX 트랙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