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Energy Supercross 25 - 2-Stroke Bikes Pack I
2스트로프 엔진의 원초적인 힘과 속도를 발산하세요! 2-Stroke Bikes Pack I에 포함된 5개의 신규 바이크로 각각의 클래스에서 트랙을 질주하고 점령하세요: - Yamaha YZ 125 (2024), 250 클래스 - Yamaha YZ 250 (2024), 450 클래스 - KTM 250 SX (2024), 450 클래스 - Kawasaki KX 250 (2007), 450 클래스 - Honda CR 250 (2007), 450 클래스 이 DLC는 Monster Energy Supercross 25 - Season Pass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