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Crown
나만의 몬스터 유산을 만들면서 크라운 아일랜드의 어두운 이야기를 밝혀내세요. 가학적인 통치자들과 영웅적인 구원자들의 역사가 있는 이 섬은 권력을 얻으려는 사악한 젊은 여성의 형태로 또 다른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폭군의 귀환을 막는 것은 당신과 몬스터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의 결정은 당신을 구원자로 만들까요? 어둠의 메시아로 만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