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PLUS
새로운 MONOPOLY의 시대가 왔습니다! 클래식 게임을 플레이하고 보드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보드 중앙의 3D 도시가 당신의 플레이에 따라 생명을 가지며 발전합니다. 이 미니 세계는 내가 주인이며 게임의 진행 상황에 따라 변화하고 도전 과제 달성을 축하해 줄 겁니다. 원하는 방식대로 플레이하세요. 규칙을 변경하고 그에 맞는 플레이 방식에 적응하세요. Speed Die를 사용해 더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인기가 좋은 House Rule 6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든 지든 쇼셜 게임 경험을 위해 중요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 올릴 수 있습니다. Monopoly PLUS는 클래식 게임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린 게임입니다! MONOPOLY PLUS 온라인 모드는 MONOPOLY PLUS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