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스포츠가족 및 어린이시뮬레이션
특별 상품! The Show Pack 10개를 받아 Diamond Dynasty 스쿼드를 강화하고 Equipment pack을 받아 Road to the Show 선수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Xbox 플레이어 전용 배트 스킨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구매하고 나면 게임을 부팅하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아이템의 정보는 프로필의 받은 편지함에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