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스포츠가족 및 어린이시뮬레이션
특별 상품! The Show Packs 10개를 받아 Diamond Dynasty 스쿼드를 강화하고 Equipment pack을 받아 Road to the Show 선수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구매하고 나면 게임을 부팅하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아이템의 정보는 Profile의 받은 편지함에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