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oria
잉크와 피가 라메지아의 거리를 물들입니다. 마녀들을 화형하고 죄를 심판해야만 합니다. 모모도라 제작사가 선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미노리아에서 수녀 세밀라가 되어 이단의 기둥을 불태우세요. 게임의 스토리는 제4차 마녀 전쟁 중에 벌어집니다. 광신적인 신앙이 득세하던 시기죠. 이단에 대한 종교 재판을 주도하고 있는 강력한 조직, 신성사무소는 인류를 위협하는 죄인들을 숙청합니다. 교회의 규정에 위배되는 정체불명의 의식을 거행하는 자들에게는 "마녀"라는 딱지가 붙습니다. 이때, 교회를 섬기는 선교자인 세밀라 수녀와 프란 수녀가 마녀들의 의식을 중단시키고 사회를 위협하는 이단으로부터 서민들을 구하기 위해 길을 떠납니다. 미노리아는 Bombservice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최신작인 동시에, 모모도라 시리즈의 후속작입니다. 모모도라 팬들은 게임의 디자인과 게임플레이에서 막기와 회피, 다양한 주문 등, 비슷한 요소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직접 그린 2D 배경과 카툰 렌더링 캐릭터들을 HD 포맷으로 구현한 미노리아는 Bombservice가 콘솔에서 쌓아 온 명성을 이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