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t
미니트(Minit)는 한 번에 60초 동안 플레이하는 독특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안락한 집으로부터 나와 모험을 떠나세요. 특이한 사람들을 도우고, 무수히 많은 비밀들을 밝혀내고, 위험한 적들을 이겨내봐요. 모든 사람들이 하루가 단 1분 만에 끝나버리는 끔찍한 저주가 끝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Minit는 Kitty Calis, Jan Willem Nijman, Jukio Kallio, Dominik Johann가 함께 제작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