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메리 번들
유의 사항: 번들에 포함된 팩 중 일부 또는 모두를 소장한 경우에도 번들 구입 가격은 변함 없이 적용됩니다. 마음을 담아 포장한 선물처럼 즐거운 시즌 기념 번들입니다. 축제 매시업 팩, 축제 스킨 팩, 여기에 최근 출시된 축제 전투 맵을 모두 담았습니다. 겨울 냄새 물씬 풍기는 따스한 연말을 연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