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축제 전투 맵
친구, 가족과 함께 Minecraft 스타일로 특별한 연말을 즐기는 전투 맵입니다. 함께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즐거워요! 그저 그런 크리스마스 선물보다 훨씬 즐거운 시간을 장담합니다.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