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드래곤 길들이기
Minecraft 세계에서 Toothless와 다른 사랑받는 드래곤을 발견하세요! DreamWorks Animation의 How to Train Your Dragon을 Universal Pictures가 실사로 재해석한 이 Add-On으로 드래곤 라이더가 되어 보세요. 하늘로 날아올라 각 드래곤의 성격을 배우고 유대감을 형성하여 고유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새로운 드래곤과 함께 상징적인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