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디럭스 컬렉션
창조 게임을 할 때마다 달라지는 드넓은 나만의 세상에서 무엇이든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탐험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샌드박스 게임인 Minecraft에서 펼쳐지는 꿈과 환상의 세계에서 다양한 생물군계와 자원을 찾고 몹들을 만나 보세요. 생존 신비한 적들로 가득한 무시무시하면서도 신나는 세계를 탐험하며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편한 멀티 플레이 콘솔, 모바일, PC 등 사용 중인 플랫폼에 관계없이 친구와 같은 장소에서 분할 화면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고 다른 지역의 플레이어들과도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 서버에서 전 세계의 수많은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도 있고, Realms Plus를 구독하여 비공개 서버에서 최대 10명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 다채로운 게임 환경 크리에이터가 직접 만든 추가 기능, 다양한 월드, 멋진 아이템 등을 Minecraft Marketplace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arketplace Pass 또는 Realms Plus를 구독하면 150개 이상의 월드, 스킨/텍스처 팩 등(매월 갱신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luxe Collection에는 Minecraft 외에 다음과 같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600 마인코인, 맵 5종(Skyblock One Block, Hacker Tools, Pets Collection, Parkour Spiral, Original Bed Wars), 스킨 팩 3종(Spy Mobs, Cute Anime Teens, Cute Mob Skins), 텍스처 팩 1종(Clarity), 캐릭터 크리에이터 아이템 5종, 이모티콘 3종 *크리에이터가 직접 만든 멋진 게임 월드, 스킨 및 기타 창작 콘텐츠를 Minecraft Marketplace에서 마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