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블루이의 집
블루이, 빙고, 엄마, 아빠와 함께 신나게 놀 준비를 하세요! 블루이 가족의 집 안으로 들어가 I-Spy, 숨바꼭질, 래그돌 같은 게임을 해보세요. 가족이 좋아하는 아이템을 찾아 더 많은 게임과 놀라움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