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동물 페어 모험 패스
새로운 장신구, 새로운 동반자와 함께 축제를 시작해 봐요! 마인크래프트 던전 어드벤처 패스로 동물 페어를 최대한 경험하세요. 이 패스는 50가지 멋진 보상이 가득한 아주 특별한 보상들을 잠금 해제합니다. 좋아하는 아이템을 착용한 다음 오버월드, 네더 및 엔드를 누비는 모험에 참여하세요! 인상적인 카우 크루세이더 케이프는 절대로 까먹지 마세요! 조심스럽게 고슴도치 펫을 껴안고, 당신 안에 살아 숨 쉬고 있는, 으르렁거리는 짐승을 안아 주기도 하고, 인상적인 재주를 부려서 캠프 파티에서 최고 인싸가 되어 보세요. 화려함으로 가득한 축제를 즐기고 마인크래프트 던전의 세 번째 시즌 모험과 함께 추억에 남을 기억들을 많이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