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깨어난 정글
위협적인 존재들이 우거진 정글 속의 생물들을 위협하고 있으며, 녹색 대지를 구하는 것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임무에 도전하고 새로운 몬스터와 싸우며 강력한 정글 어보미네이션에 맞서세요! 머나먼 곳의 위험천만한 정글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힘의 근원이 뒤틀린 덩굴 속에 불시착했습니다. 이 불가사의한 힘이 사악한 덩굴을 이용해 마수를 뻗어 나가는 가운데, 리프리프와 위스퍼러 등 이제껏 보지 못한 무시무시한 존재들이 나타났습니다. 세 개의 신규 임무에 도전해 정글의 심장부를 탐험하며 새로운 무기, 방어구, 유물을 찾아보세요. 모든 뒤틀린 덩굴과 길이 부패의 근원인 정글 어보미네이션으로 통하므로, 가장 용감한 영웅만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공격과 신속한 움직임으로 정글 어보미네이션을 처치하고 정글의 균형을 되찾아 주세요. 3개의 신규 임무에 도전하세요. 리프리프와 위스퍼러에 맞서세요. 정글 어보미네이션에게 도전하세요. 신규 무기, 방어구, 유물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