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네더의 불꽃
Minecraft Dungeons 최신 DLC 네더의 불꽃과 함께 뜨겁게 다가옵니다! 6개의 새로운 미션 에서 네더의 심장으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익숙한 바이옴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모험은 네더의 무시무시한 몹들의 사나운 분노를 마주할 수 있을 만큼 용감한 사람들만이 새로운 유물과 무기 그리고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네더에 있는 것들이 모두 위험한 것은 아니니까요. 새로운 스킨 두 개와 함께 새로운 아기 망령 애완동물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최신 DLC를 확인하고 지금까지 가장 야심 찬 Minecraft Dungeons 콘텐츠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