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숨겨진 깊은 곳
새로운 Minecraft Dungeons: 숨겨진 깊은 곳 DLC로 다음 모험에 뛰어드세요! 지배의 구슬의 조각이 몰고 온 암전류가 오랜 기간 파도 아래서 잠자고 있던 생명체를 깨웁니다. 부패의 저변에 깔린 조류를 해방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가라앉아 익사한 적 군단이 잊혀진 보물 사이에 웅크리고 있으니, 압력을 견디고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바다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심해의 위험을 흐릴 수 있지만 새로운 무기와 장비, 유물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