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하우스 리모델링에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엄선했습니다. 마이하우스를 멋지게 리모델링하고 더욱 즐거운 헌터 라이프를! 본 콘텐츠를 구매하면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에 아래 내용이 추가됩니다. MHW:I 마이하우스 리모델링 '오리엔탈풍 가구 세트' 29종 MHW:I 마이하우스 리모델링용 '호화찬란한 가구 세트' 17파츠 마이하우스 연주박스 '추가 BGM세트 Vol.1 ' MHW:I 몬스터 피규어 '이베르카나' MHW:I 몬스터 피규어 '네르기간테'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초대형 확장 콘텐츠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