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Saga Bundle
메트로 사가 번들에는 비평가의 찬사를 받은 메트로 시리즈 게임 3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메트로 2033 리덕스,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 메트로 엑소더스 골드 에디션(모든 추가 DLC 포함) 모스크바의 산산이 조각난 지하철 터널에서부터 포스트 아포칼립스 러시아의 황무지까지 여정을 체험하고, 지난 10년간 최고의 싱글플레이어 1인칭 슈터 게임 3종을 플레이하며 장대한 하나의 모험을 새로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