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Exodus 확장판 이용권
Metro Exodus 확장판 이용권을 통해 세계 종말 이후 러시아 황무지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정확한 콘텐츠는 미정이지만 몇 시간 눈을 떼지 못하는 1인용 플레이 게임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토리 중심 액션 플레이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