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GEAR SOLID Δ: SNAKE EATER
【예약 특전】 ・UNIFORM : 흰색 턱시도 ※ 본 특전은 게임을 진행하는 것으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야기의 시작 2004년 발매된 "METAL GEAR SOLID 3: SNAKE EATER"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은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최신 그래픽과 입체적인 사운드 표현으로 정글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서바이벌 스텔스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매력 그대로 진화 스토리, 캐릭터, 보이스, 게임 플레이, 음악 등 원작이 가진 매력은 그대로, 최신 하드웨어에 맞춘 진화를 이룬 리메이크 작품. 세계 구석구석을 다시 만들어 모든 컷 장면에 새로운 생명이 불어넣어졌다. 철저한 현실 추구 전투 피해 묘사가 진화하면서 옷의 찢김, 멍, 탄흔이 실시간으로 Snake의 몸에 표현된다. 옷은 갈아입어 변경을 할 수 있지만, 몸에 난 상처는 계속 남게 된다. 플레이어 개개인의 게임 플레이에 따라 Snake의 모습이 다양하게 변한다. 압도적인 몰입감과 현장감 당시와 같은 플레이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조작 방법과 더불어 새로운 게임에 익숙해진 세대를 위한 플레이 스타일도 채용. 심플하고 이해하기 쉬운 조작성으로 플레이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 극한 환경에서의 짜릿한 서바이벌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당시와 같은 플레이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스타일도 선택이 가능. 【추가 컨텐츠】 ※FOX HUNT는 2025년 가을 경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상기 이외의 추가 컨텐츠는 발매일로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권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은 얼리 액세스 시작일로부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SNAKE VS BOMBERMAN Bomberman과 싸우는 스페셜 게임. Snake를 조작해서 무대 위에 있는 Bomberman을 날려버리자! ・FOX HUNT 게임 본편과 공통의 세계관으로 전개하는 완전 오리지널 온라인 대전 모드입니다. 스텔스 요소나 서바이벌 요소등을 구사한 ""숨바꼭질""에 가까운 전술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ecret Theater 적병이 숨겨둔 8mm 필름을 입수함으로써 해금되는 즐거움 영상입니다. 오리지널 영상 외에도 신작 영상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 본편 클리어 후 개방됩니다. ※ 적병이 숨겨둔 8mm 필름은 첫 플레이부터 입수 가능합니다. ・GUY SAVAGE Δ ※ 본편 클리어 후 개방됩니다. ※본 제품 외에도 「Digital Deluxe Edition」이 따로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