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레거시 컬렉션 2
록맨 레거시 컬렉션 제 2탄이 등장! 『록맨 7』 ~ 『록맨 10』까지의 네 작품을 수록하고, 타임어택을 즐길수 있는 『챌린지』 모드나 귀중한 설정 일러스트 등을 수록한 『뮤지엄』, 수록곡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 모드도 탑재! 본작에는 모든 수록 타이틀에 받는 데미지를 반감하는 옵션 스위치를 탑재하여, 오리지널에서는 어려워 포기하였던 스테이지가 있더라도 새로운 기분으로 도전이 가능! 더욱이 록멘 9~10에는 추가 콘텐츠였던 모드도 수록한 레거시 컬렉션의 결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