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Man 레거시 컬렉션 1 & 2 Combo Pack
고전적인 록맨 시리즈에 뛰어드세요! 록맨 1, 2, 3, 4, 5 그리고 6의 오리지널 8비트의 록맨 레거시 컬렉션에서 블루 봄버를 플레이하세요. 록맨 레거시 컬렉션 2는 록맨 7, 8, 9 그리고 10의 시리즈 진화와 레트로 혁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Time trials나 Music Player의 remix challengers, 광범위한 레어 일러스트레이션 Gallery와 같은 추가 콘텐츠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