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2섹터: 파편의 봉우리—지금 이용 가능 모든 Meet your Maker 플레이어는 새로운 환경 및 테마 데코 팩에 대한 즉시 액세스를 얻습니다. 신규 관리자와 가드 또한 이용 가능하며, 성소를 무너뜨린 눈에 덮인 공포를 활용하세요. 아포칼립스에 어서 오세요 여러분은 지구상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만들어진 살아있는 실험체인 키메라의 관리자입니다. 남은 유일한 자원이자 키메라 진화의 열쇠인 순수한 유전 물질을 얻기 위한 기술과 지혜의 싸움을 시작하세요. 가장 어두운 구석에서 끄집어낸 상상력을 활용해 전초기지로 불리는 치명적인 요새를 건설하고 강화하여 유전 물질을 추출하고 지키세요. 다른 플레이어의 전초기지에 침투하고 생존하여 더 많은 것을 훔치세요. 적응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진화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죽음뿐입니다. 파괴를 위한 창조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공구 상자가 여러분의 손끝에 있습니다. 거대한 블록과 함정, 가드를 결합해 교활하고 교묘하며 인정사정 없는 요새를 건설하세요. 창조물을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는 감각을 즐기고 함정을 개조하고 가드를 위한 맞춤 순찰로를 기록한 다음, 전초기지를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전초기지에서 살아남으려고 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사망한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보상을 얻고 살아남은 플레이어에게 배울 수 있어 습격을 받아도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한 계략 다른 플레이어의 전초기지를 습격하여 자신의 의지를 시험해 보세요. 다음 건설에 불을 지피기 위해 필요한 재료를 훔치기 위해 죽거나 죽이는 습격에서 자신의 본능, 지성, 반사작용에 의지하세요. 각각의 독특한 도전에 맞는 로드아웃을 선택한 다음, 전초기지에 들어가서 유전 물질을 획득하고 앞을 가로막는 모든 전초기지를 정복하며 살아남으세요. 협동 및 연결 친구는 가까이 두고 적은 더 가까이 두세요. 창의력을 결합해 아군과 함께 건설하거나 힘을 합쳐 이인조로 습격하세요. 리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습격자가 전초기지에 도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독창성에 대한 보상인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영예로 명성을 높이세요. 친구와 선호하는 건설가를 쉽게 찾아 언제든지 전초기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