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Sector 1 Arsenal Pack
Meet Your Maker: 1섹터 무기고 팩 Meet Your Maker의 1섹터 무기고 팩은 4종의 잔인한 죽음의 도구를 여러분의 공구 상자에 추가합니다. 진흙, 녹, 끝없는 안개가 있는 드레드쇼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뉴잉글랜드 해안선의 어두운 유적에는 관리자와 키메라가 고통의 감옥에서 말할 수 없는 실험을 벌인 등대 성소가 있습니다. 그들의 도구가 이제 여러분의 도구가 됩니다. 이 비밀 시설을 다스리는 데 사용된 함정과 유전적 혐오로 지독한 창조성의 새로운 길을 탐구하세요. 무료 수령 –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 1섹터 무기고 팩을 무료로 수령하고 다음 건설에서 이 치명적인 도구를 추가하세요. 드레드쇼어 무기고 팩 구성: 관리자 1종: - 노틸러스 방어형 무기의 효과를 향상시키고 어떤 맹공격에도 생존 확률을 높입니다. 고대 잠수복을 닮은 이 방어구는 등대 성소에서 탈출한 유일한 죄수가 개발했습니다. 인류의 최후를 익사시키기 위해 온 심해의 공포, 노틸러스입니다. 함정 1종: - 센트리 빔 이 함정은 등대 성소에서 개발되었으며 탈출을 시도할 만큼 대담한 죄수를 신속히 처형합니다. 센트리 빔의 주시하는 빨간 눈은 모션 추적 기능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자동 추적하고 과열되고 증폭된 좁은 레이저 빛줄기를 방출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습격자를 베어내기에 안성맞춤이죠. 빔이 목표물을 놓치면 여러 번 튕겨 나가 무차별적이고 지독한 처리를 위한 추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드 1종: - 래비저 무자비하고 정확한 킬러인 래비저는 등대 성소의 실패한 복제 실험의 충격적인 결과물입니다. 래비저의 바이저는 단 하나만 있을 때 여러 개의 흐릿한 표적을 표시하도록 시야를 변화시키며, 한 번의 볼트를 발사하는 것보다 더 피하기 어려운 산탄 공격을 각각의 표적을 향해 동시에 발사합니다. 효율적이고 공격적인 래비저는 모든 전초기지의 방어 수단에 추가할 만한 눈길을 끄는 가드입니다. 무기 1종: - 데몰리션 캐논 노틸러스가 피에 흠뻑 젖은 채 탈출하는 동안 성소의 무기고에서 발견한 데몰리션 캐논은 앞을 가로막는 모든 이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강력하고 휴대 가능한 이 무거운 대포는 재사용 가능한 포탄으로 폭발적인 위력을 제공하며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국지적 폭발을 일으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