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hem in Single Valley PC
살다보면 일진이 안 좋은 날도 있기 마련입니다. 아침에 눈을 뜬 다음 우연히 세계 종말을 일으키고 말이죠. 비뚤어진 가족과 살며 끊임없이 불운에 휘말리는 악동 잭을 소개합니다. 이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는 세계의 종말에서 괴물 무리를 막아내고 저녁 시간에 맞춰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세상을 구하고 마을을 지키세요 - 조용한 마을의 유일한 영웅이 되는 것은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싱글 밸리가 붕괴하면서 마을에 숨겨진 비밀들이 드러나게 됩니다. 무엇이 더 무서운가요? 가족의 숨겨진 과거? 이웃에 대한 기이한 진실? 아니면 스팀 페이지에서부터 제4의 벽을 깨뜨리는 어드벤처 게임? 종말의 괴물들에게도 감정이 있습니다 - 싱글 밸리에서 등장하는 모든 생명체는 각자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있습니다. 마을을 파괴하고 돌아다니는 것을 관찰하면서 알아보세요. 항상 죽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적의 행동을 이용하세요! 뭐, 적어도 종말 덕분에 재밌는 퍼즐이 생겼네요! - 싱글 밸리의 현실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땟목으로 독성 강물을 건너고, 유령 초등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스스로를 복제하고, 아버지의 인정을 받기 위한 위험한 시험을 통과하여 세상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