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hem Brawler
Mayhem Brawler는 도시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90년대 아케이드 스타일의 비뎀업 게임입니다. 만화책 스타일의 아트와 멋진 사운드트랙과 함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혼자는 물론이고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도시를 지켜라 초강력 사법 기관인 스트롱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찰관인 돌핀, 스타, 트러블은 순찰을 하며 평소처럼 전화에 응답하다가 도시 전체의 운명이 걸린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범죄자를 처단하라 한 가지 확실한 건 강력한 법 집행자의 삶이 편할 거라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는 겁니다. 도시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Mayhem Brawler에는 평범한 길거리 깡패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죠. 플레이어와 팀원들은 다양한 콤보와 특별한 능력을 활용해 흉악한 범죄자를 무찌르고, 늑대인간의 분노를 이겨내고, 길거리 마법사의 마법에 저항하며, 병사들에게 더러운 행위를 강요하는 흡혈귀 가문과 이들이 운영하는 거대 기업에 맞서야 합니다. Mayhem Brawler만의 특별한 이야기 손으로 그린 만화책 스타일의 배경과 멋진 사운드 트랙,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이 컨트롤러에 전해주는 엄청난 짜릿함을 경험해보세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진행되고, 선택한 결과에 따라 Mayhem Brawler의 특별한 세 가지 엔딩 중 하나에 도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