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um Entertainment RPG Bundle
에픽한 모험을 떠나 넓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RPG 번들과 함께 매혹적인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고, 전략적인 전투를 마스터하고, 캐릭터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ris Tales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고전 JRPG에 대한 아름다운 인디 러브레터입니다. 과거를 들여다보고 현재에 행동하며 선택이 미래를 동적으로 변화시키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새롭게 깨어난 시간 마법사 크리스벨과 그녀의 환상적인 동료들과 함께 암울한 미래에 직면한 판타지 세계에 참여하세요. 강력한 시간 여제와 그녀의 군대가 크리스탈리스와 지역의 다른 네 개의 왕국을 찢어놓을 재앙을 일으키려 합니다. 아름답게 손으로 그린 세계를 경험하고, 크리스벨의 시간 마법을 마스터하며, 2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동안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할 결정을 내리세요. Hammerwatch Anniversary Edition 해머워치 성의 던전에 돌아와 10주년을 기념하여 아름답게 리마스터된 에디션을 체험하세요. 일곱 가지 영웅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고, 위험한 미로에 도전하며, 솔로 또는 협동 모드에서 악랄한 짐승을 물리치세요. 새로운 캠페인, 업데이트된 그래픽, 향상된 아이템 시스템을 갖춘 이 장대한 던전 크롤러를 경험하세요. Hammerwatch II 해머워치 성의 던전 너머의 모험을 광대하고 역동적인 오픈 월드에서 계속하세요. 롤랜드 왕의 저항군을 돕고,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Blight the Horrible의 군대와 싸우세요. 다섯 가지 캐릭터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고, 히어로를 맞춤 설정하며, 솔로 또는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아이템을 모으고 제작하여 헤리안 왕국을 복원하는 여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