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Effect: Andromeda로 은하수 너머의 안드로메다 은하로 날아가세요. 적지에서 낯선 이방인인 플레이어는 새로운 정착지를 위한 싸움을 지휘합니다. 잘 훈련받은 탐험 분대의 리더인 Pathfinder를 플레이하고, 깊이 있는 진행과 커스텀 시스템을 경험해보십시오. 이는 인류의 다음 시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게임 전반에 걸친 플레이어의 선택은 안드로메다 은하에서 인류의 생존을 결정합니다. 안드로메다 은하의 비밀을 풀어가며 인류의 희망이 플레이어의 어깨 위에 놓이게 됩니다. 스스로 질문해 보세요... 얼마나 먼 곳까지 개척할 수 있을까요? 더욱 풍부하고 화려한 색을 위해 HDR이 강화되었습니다. HDR 기능은 Xbox One S를 통해, 지원하는 게임 및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