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에디션 구성: Pathfinder 엘리트 무기 세트 (4) 독특한 무기 세트로 안드로메다를 헤쳐나가세요. Nomad 스킨 2개 (2017년 5월) Pathfinder 캐쥬얼 의상 2개 (1개는 지금 이용 가능; 나머지 1개는 2017년 5월에 이용 가능) Tempest를 타고 여러 우호적인 장소를 방문할 때 완벽한 모습을 연출하세요. Scavenger Armor 위험하고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는 Pathfinder를 위한 독특한 의상입니다. 펫 Pyjak 많은 사랑을 받은 우주 원숭이가 돌아왔습니다. Tempest에 함께 탑승하세요. 디지털 사운드트랙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언제든 Mass Effect의 독특한 음악을 즐기세요. 멀티플레이어 디럭스 런치 팩 빠른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런치 팩으로 협동 플레이 첫 날부터 유리하게 시작하세요. (바로 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