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앤트맨과 와스프 캐릭터 및 레벨 팩
지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Marvel 앤트맨과 와스프 캐릭터 및 레벨 팩을 만나보세요! 액션으로 가득한 이 레벨에서, 앤트맨과 와스프는 행크 핌의 잊혀진 연구소에서 잊을 수 없는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앤트맨의 오랜 적인 에그헤드가 이곳에서 사악한 계획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레벨을 플레이하며, 에그헤드의 패거리들과 거대 치킨 로봇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