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레벨 팩
지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Marvel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 및 레벨 팩을 만나보세요! 액션으로 가득한 이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마블 유니버스에서 가장 위험한 악당인 타노스와 그의 무자비한 군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신 나간 타이탄과 타노스의 아이들이 블랙 볼트와 인휴먼스를 상대로 아틸란을 침공하였습니다. 한 팀이 되어 움직이는 이 위협적인 무리는, 여러 층의 아틸란을 지나 블랙 볼트의 왕좌에 도달하려 합니다. 새로 해제 가능한 캐릭터로 타노스, 에보니 모,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콜버스 글레이브, 새로운 십대 그루트, 그리고 무지막지한 헐크버스터 마크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