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 2 영화 레벨 팩
Marvel Studio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2의 장대한 오프닝 장면에서 스타로드, 가모라, 로켓 라쿤, 드랙스, 그루트와 우주 모험을 함께 하세요!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레벨 팩에서는 각 캐릭터만의 독특한 능력을 사용하여 차원 간 괴물인 Abilisk를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