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eater Apex Edition
Maneater 최상위 포식자 에디션 Maneater 최상위 포식자 에디션으로 진정한 대혼란의 상어 RPG를 즐기세요. 기본 게임 및 Maneater: 진실의 여정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인상어가 되어보세요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인 무서운 상어가 되어 강력한 힘을 느껴보세요! Maneater는 식인상어가 되어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액션 RPG(ShaRkPG) 게임입니다. 작은 새끼 상어로 시작해서 생태계의 먹이 사슬의 꼭대기로 올라가고, 다양한 열린 공간을 탐험하고, 수많은 인간과 야생동물 적에 맞서며 험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는 것이 임무입니다. 적당한 자원을 찾아서 자연적인 크기를 훨씬 넘어 성장하고 진화하세요.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상어를 키울 수 있습니다. Maneater: 진실의 여정 DLC는 새로운 포트 클로비스 해안을 떠나 새로운 섬으로 향합니다. 새로운 진화, 도전, 야생동물 등이 기다리고 있죠! 플레이어들은 다시 한 번 드넓은 곳에서 마음껏 먹고, 탐험하고, 진화하며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