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s & Mines Bundle
이 번들에는 거대 기계 2017과 금광 시뮬레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이언트 머신 2017 역사상 가장 거대한 산업 기계를 조종해 보세요. Giant Machines 2017에서는 산을 부수고, 강철을 자르고, 방사능 광석을 깊이 파고, 우주 왕복선을 운반할 수도 있습니다. 6개의 실제 장소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모든 기체는 사실적인 조종석, 아날로그 컨트롤, 완벽한 물리 시뮬레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임 어택 모드를 잠금 해제하고 메달과 최고 점수를 놓고 경쟁하세요. 머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거, 크롤러, 불도저, 굴착기, 덤프, 철거 유닛, 카 크레인. 금 채굴 시뮬레이터 작게 시작하세요. 깊이 파십시오. 부자가 되세요. 금 채굴 시뮬레이터에서 양동이 한 개와 꿈만 가지고 여정을 시작하세요. 굴삭기, 드릴, 불도저와 같은 실제 채굴 장비를 조작해 보세요.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고장을 해결하고, 역동적인 지형이 있는 4개의 세부 클레임에서 작업을 확장하세요. 호그 팬에서 본격적인 세척 공장에 이르기까지 실제 기술을 사용하여 금 제국을 성장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