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ely Mountains: Snow Riders - Supporter Bundle
The Lonely Mountains: Snow Riders - Supporter Bundle은 기본 게임과 서포터 팩을 제공합니다. 서포터 팩에는 다음 장비가 포함됩니다: - 비행 재킷과 어울리는 바지 - 헬멧과 스키 고글이 달린 비니 - 니트 모자 - 복고풍 레이서 의상 - 스키용 새 페인트칠 - 론리 마운틴 백팩 - 메달 심호흡하고, 숫자를 셋까지 세고, 출발하세요! Lonely Mountains: Snow Riders는 진지한 도전과 편안한 분위기가 균형이 잡혀 있는 게임입니다. 깊은 눈 속을 미끄러져 내려가고, 얼어붙은 호수를 질주하고, 엄청난 점프로 활공하고, 친구들을 초대해 함께 주행하세요. Snow Riders의 출시와 함께 Lonely Mountains 월드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바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입니다! 협동 모드에서 팀으로 산을 타고 내려가며 한정된 수의 체크포인트를 신중하게 공유하거나, 대결 모드에서 기지를 향해 맹렬한 경쟁 레이스를 펼쳐보세요. 2-8명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플랫폼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솔로 모드에서 당신의 실력을 한계까지 시험해 보세요. 무모한 묘기를 선보이거나 최고 기록을 경신하여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세요. 슬로프를 탐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가지 않은 지름길을 탈 수도 있죠.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장비, 의상, 트릭을 잠금 해제하세요! Lonely Mountains: Snow Riders는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모험을 원하는 사람이나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 등 모두에게 완벽한 겨울 휴양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