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 The Firefighter Cat
영웅이 되어 위험에 용감하게 맞설 준비가 되셨나요? 용감한 소방관 고양이 레오를 만나 소방서 신참 소방관으로서 그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도와주세요! 녹스 사령관의 안내에 따라 매번 더 까다로워지는 미션을 수행하며 순위를 올려보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혼자가 아니니까요! 소방 호스, 도끼, 특수 능력을 사용해 다양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세요. 산불부터 홍수, 독성 폐기물까지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동료 고양이 시민들을 구하세요. 장난꾸러기 정령과 싸우고 도시를 위협하는 화재를 진압하는 논스톱 모험이 펼쳐집니다! 소방차, 보트, 수상 비행기, 헬리콥터 등 멋진 탈것을 타고 구조에 나서세요. 빠르게 행동할 수 있는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방서로 돌아가 레오를 위한 새로운 의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 모든 미션에서 레오를 가장 멋진 고양이로 만들어줄 수많은 의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퍼펙트 히어로가 될 준비가 되셨나요? 주요 특징 -불이 난 사탕 공장, 위험에 처한 호화 유람선, 물이 차오르는 섬 등 20개의 흥미진진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믿을 수 있는 물 호스 또는 강력한 도끼를 잡아보세요! 두 가지 놀라운 초능력 중에서 선택하여 다가오는 모든 위험을 이겨내세요! -소방차, 보트, 수상 비행기, 헬리콥터, 4X4 자동차 등 5가지 차량 중에서 선택하여 구조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펠리오폴리스 도시와 캣닙 섬과 같은 교외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세요. -레오를 위한 다양한 의상을 수집하고 잠금 해제하여 블록에서 가장 멋진 고양이로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