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비욘드 팩과 함께 내일에 발을 딛고, 영원한 레거시를 기리세요. - 이 테마 팩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마다 1개씩 상징적인 슈트 7개, 배트맨 비욘드 배트모빌 1개, 그리고 컬렉션 완성을 위한 배트케이브 커스터마이징 소품 세트 5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