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ary Spell
덱을 구성해 가장 강력한 주문을 만들어 보세요. 이 게임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100종이 넘는 정교하게 설계된 주문을 조합하고 융합해 가장 강력한 마법을 만들어 보세요. 5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적들이 다양한 스테이지에 등장합니다. 자신만의 전투 전략을 선택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강력한 주문을 사용해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세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고, 위험한 길이나 안전한 길을 선택하세요. 서로 다른 적과 싸우고, 다양한 카드를 고르며, 특별한 유물을 발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