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Krusty Cook-Off – 켈프 시티 번들
패티를 뒤집고, 배고픈 손님들을 서빙하며 요리를 시작하세요! 스폰지밥: Krusty Cook-Off – 켈프 시티 번들에서 스폰지밥의 요리 모험을 즐겨보세요. 이 번들에는 기본 게임 SpongeBob: Krusty Cook-Off 과 새로운 Kelp City DLC가 포함되어 있으며, 빠른 속도의 요리와 레스토랑 타임 매니지먼트 경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폰지밥 세계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크래비 패티를 굽고,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고, 시간과 경쟁하며 손님들을 만족시켜 보세요. 새로운 Kelp City DLC에서는 요리 모험이 비키니 시티를 넘어 확장되어 새로운 레스토랑, 새로운 도전 과제,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번들 구성 SpongeBob: Krusty Cook-Off (기본 게임) 비키니 시티 곳곳에서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서빙하세요 타임 매니지먼트 기반의 요리 게임플레이를 마스터하세요 주방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스폰지밥 세계의 익숙한 캐릭터들에게 음식을 서빙하세요 새로운 Kelp City DLC 요리의 혼돈을 대도시로 확장하세요! Kelp City의 레스토랑을 탐험하세요 새로운 손님과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요리 도전과 레시피에 도전하세요 레스토랑 경영 모험을 확장하세요 왜 이 번들을 구매해야 할까요? 스폰지밥 요리 게임의 완전한 경험 기본 게임 + Kelp City DLC 포함 요리 게임과 레스토랑 시뮬레이션 팬에게 완벽 주걱을 들고 그릴에 불을 올려 바닷속에서 가장 배고픈 손님들에게 요리를 제공하세요! 스폰지밥: Krusty Cook-Off – 켈프 시티 번들에서 요리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