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 II: Brume
Kona II: Brume (코나 II:안개)는 상호작용형 이야기로 전달되는 Kona의 스토리를 이어가며, 독특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곁들인 일인칭 시점의 실감 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1970년대 캐나다 북부의 외딴 광산 마을이라는 거친 환경을 탐험하며 지역을 뒤덮은 기이한 안개인 미스트의 미스터리를 파헤쳐보세요. 1970년 퀘벡 북부 지방. 기이한 안개인 미스트가 외딴 광산 마을을 조용한 현실과 단절시키며 자연의 균형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대체 어디서 온 것일까요? 칼 포베르 형사가 되어 Kona의 초현실적인 미스터리를 심도 있게 파헤쳐 보세요. 북부 캐나다의 눈 덮인 풍경 속을 걸으며 완전히 홀로 남겨지진 않았다는 것을 알아가게 됩니다. 파괴적인 눈사태의 피해자이자 생존자인 고립된 사람들을 찾고 숨겨져 있는 안개의 어두운 진실을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