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 Guns
고전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최신 감각에 맞춘 게임입니다.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고전적인 복수이야기지만...치명적인 현대식 화기가 곁들여져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합니다. 언데드, 돌연변이, 외계인, 기계 및 야수가 뒤섞인 군단과 싸워서 여러분의 정당한 몫을 되찾고 이 땅에 다시 정의를 세우세요. 꼼꼼하게 뒤지다 보면 학자들에게도 오래 전 잊힌 왕국의 역사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Knights & Guns는 친구와 함께 악마, 구울, 유령에 맞서 싸우는 위험한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산탄총과 레이저,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여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총 한 자루로 최고의 기사로 우뚝 서세요.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여... 총을 들고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