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and Magic Bundle
마법과 기사, 독극물과 왕, 사랑과 배신... 이 모든 것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빠져보세요.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아들을 납치한 이유를 알아내고 다크 나이트에게서 구하세요. 왕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재능있는 연금술사가 되어보세요. 일련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왕국을 구하세요. 왕실 기사로서 충성심을 증명하고 그리핀베일의 실종된 후계자를 찾아 왕관과 왕좌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