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보물 컬렉션
보물 컬렉션에는 Kingdom Two Crowns, Kingdom Two Crowns: Norse Lands DLC 두 개의 왕관 디럭스 에디션과 Kingdom: New Lands가 모두 포함됩니다. Kingdom 시리즈는 2D 횡스크롤 마이크로 전략 게임으로, 아름답고 현대적인 픽셀 아트의 미학으로 미니멀리스트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왕이나 여왕의 역할을 맡아 점진적으로 왕국에 입성하고, 왕국을 유지하며 충성스러운 신하를 거느려 왕국을 번창하도록 만들어 보세요. 밤에는 코인과 왕관을 훔치려는 탐욕스러운 생물체로부터 영토를 보호하세요. 인근을 탐험하여 왕국의 번영을 도와줄 수 있는 신기하고 수수께끼 같은 아티팩트를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