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na ZERO
Katana ZERO는 스타일리시한 네오 누아르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정신없이 빠른 액션, 목숨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전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름답지만 잔혹한 세계 속에서 베어내고, 도망치고... 자신의 과거를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조종하십시오. 피가 끓어오르는 전투: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적을 쓰러뜨리세요. 적들의 총탄을 되받아 치고, 공격을 회피하고, 함정과 폭발물을 사용해 전황을 자유자재로 다루십시오. 생존자를 남기지 마십시오. 하나하나 손수 제작된 시퀀스: 각 스테이지는 무수한 방식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신만의 창의적인 적 제거 방식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독특한 이야기와 연출: 영화적인 시퀀스를 통해 수수께끼에 싸인 이야기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드러납니다. 예측 불가능한 결말에 도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