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 골든 기어 팩
프리미엄 골든 기어 팩을 구매하시고 도탄하는 예광탄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는 대망의 골든 기어 샷건과 더불어 골든 기어 윙수트 및 골든 기어 패러슈트를 받으세요. - 골든 기어 샷건: 도탄하는 예광탄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는 이 특별한 무기로 적을 날려 버리세요. - 골든 기어 윙수트: 독특한 황금빛 디자인의 윙수트로 멋지게 솔리스의 하늘을 날아 보세요. - 골든 기어 패러슈트: 황금빛 캐노피 디자인의 패러슈트로 멋지게 솔리스를 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