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분쟁과 탄압 그리고 기상 이변의 본거지인 남미의 광활한 지역 솔리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Just Cause 4에서는 변절 요원 리코 로드리게스가 솔리스에 상륙하여 목숨을 걸고 자신의 과거를 뒤쫓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윙수트를 입고, 조절식 그래플링 훅을 장착한 후 강렬한 액션을 펼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