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팩
리코 로드리게스가 직접 제작한 커스터마이징 기어가 포함된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팩을 구매하세요.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머슬 카: 이 전설의 차는 리코의 특별한 튜닝을 거쳐 강화된 도로 성능과 복원력을 갖추었습니다.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전투용 버기: 리코가 직접 강화한 이 견고한 차량은 오프로드에서 묘기를 펼치기에 완벽한 구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머신 건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폭발 라이플: 리코가 예광탄을 보조 공격으로 사용하는 커스텀 라이플과 충격을 받으면 폭발하는 포탄으로 무장하고 있다면 결코 만만한 상대로 보아선 안됩니다.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윙수트: 시그니처 디자인의 윙수트를 입고 공중에서부터 적들을 쓰러트리세요. - 데스스토커 스콜피온 패러슈트: 스콜피온 디자인의 이 상징적인 낙하산을 입고 솔리스의 하늘을 정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