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 해적 차량 팩
해적 차량 팩 포함 사항: 건파우더 갈레온(SS 보라초): 전면 및 측면 대포로 적을 수장시키세요. 지상에서도 해상에서만큼의 속도를 자랑하는 갈레온입니다! 장갑 호버크래프트(헬벤더): 집중포화를 견뎌낼 수 있는 이 거대한 차량은 어떤 적군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중화기와 열추적 미사일로 단단히 무장한 장갑 호버크래프트입니다.